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학습여행, 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학습여행, 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
  • 이미르
  • 승인 2019.11.28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
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27일 수원과학대학교 신텍스에서 ‘2019 경기 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를 개최했다.

올해 8회를 맞은 ‘경기 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는 지난 1년간의 도내 31개 시군에서 실시된 평생교육의 성과를 공유하고, 평생학습 관계자와 활동가가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기도 평생교육 관계자와 도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평생학습 유공자 표창 ▲신규 9개 평생학습마을 현판 수여 ▲31개 시군 성과공유회 ▲지역평생교육 활성화 사업 성과공유회 ▲평생학습 체험부스 ▲추억의 놀이 이벤트 ▲평생학습 골든벨 등이 진행됐다.

특히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학습 여행’이라는 주제로 꾸며진 이번 행사는 평생학습 체험부스, 추억의 놀이터, 음악다방 등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참가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조학수 평생교육국장은 “이번 어울림 콘서트는 경기도 평생교육의 우수함과평생교육 관계자들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한선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8년 연속으로 개최된 이번 어울림 콘서트는 경기도 31개 시군과 지역 활동가들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