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삼송도서관, 엄마가 시작하고 아이가 끝내는 ‘엄마표 영어’ 강좌 운영
고양시 삼송도서관, 엄마가 시작하고 아이가 끝내는 ‘엄마표 영어’ 강좌 운영
  • 이가영 시민기자
  • 승인 2019.12.04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가 시작하고 아이가 끝내는 엄마표 영어 강좌
엄마가 시작하고 아이가 끝내는 엄마표 영어 강좌

 

고양시 삼송도서관은 12월 20일(금) 19:00~21:30에 저자와의만남 프로그램인‘엄마표 영어’를 운영한다.

‘엄마표 영어’ 강좌는 삼송도서관에서 진행하는 저자와의만남 프로그램으로 이번 강좌를 통해 부모가 아이의 영어 시작의 길을 열어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교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영어교육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의 독서에 흥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교육의 진행은 도서 ‘엄마가 시작하고 아이가 끝내는 엄마표 영어’, ‘가족에게 권하는 인문학’의 저자인 김정은 작가가 맡았으며, 작가가 아이를 키우면서 느꼈던 영어교육의 한계와 아이 성향별 맞춤 영어 공부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수업안 만들기부터 주요 표현연습까지 듣고 읽고 놀다보면 영어가 되는 실현가능한 영어 공부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영어교육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모집대상은 성인 40명으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업신청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삼송도서관(☎031-8075-9354)으로 하면 된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